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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일지/[Project Pixelot]

[Project Pixelot] 개발 1일차 - 기획

짹뚜 2018. 3. 16. 23:55

[Project Pixelot] - 기획


*일단 Project Pixelot 은 지금 현재 아예 다른쪽으로 기획하고 있어서 다른 게임부터 진행하겠습니다.


*언제든지 바뀔 수 있음.


프로젝트 이름을 Pixelot 으로 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번 게임은 도트 그래픽으로 만들기 때문에

Pixel + dot = Pixelot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기획서는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이상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랜덤성 상자깡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것을 이용한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법은 오직 상자깡을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랜덤한 아이템들을 가지고 최대한 오래 살아 남는 게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

전투는 방치형 게임 처럼 진행합니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금화를 얻어서 상자를 구매하고 랜덤 아이템을 얻는 것을 반복합니다.

아이템의 모든 스텟도 랜덤으로 결정 됩니다. 따라서 같은 아이템이라도 수치가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한 맵의 몬스터를 다 잡으면 다음 맵으로 이동합니다.


상자 종류

상자는 등급 (일반, 레어, 유니크, 전설) 에 따라 나오는 아이템이 다릅니다.

매번 3개의 상자 중에 하나를 택해서 아이템을 획득 합니다.


일단은 여기 까지 작성하겠습니다.

앞으로 진행하면서 이 페이지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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